어제 배우님 인스타그램으로 IGTV가 올라왔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최대 허용하는 영상의 길이는 1분인데 1분이 넘아가는 영상은 IGTV로 올릴 수가 있답니다.
단 영상이 4:3이나 16:9의 가로영상이 9:16의 세로 영상이라서 영상 제작시 세로로 제작해야 합니다.
배우님 요즘 영상을 올리시는 걸 보면 실력이 영상 편집하시는 실력이 일취월장 하신다는 걸 알 수 있는데 역시 배우님이구나!! 싶었습니다.
저도 영상공부를 하고 있기는 하지만 주로 편집기술을 공부하는데 배우님은 직접 촬영하시고 연출을 하시고 자막을 달고 작품을 만들어내시네요.
역시 이 분야의 전문가시라는 느낌이 확 들었답니다.
일반 배우님이 올리신 영상 볼게요.
배우님이 어느날 라이딩을 하실려고 나가시다가 오토바이키를 탑박스 안에 넣고 닫아버리셨데요.
아마도 그렇게 되면 열쇠를 꺼낼 수가 없나 봅니다.
제가 오토바이를 안타봐서요^ ^;;(사실 오토바이 무셔>.<)
할 수 없이 배우님이 헬맷쓰고 머리가 간질간질 한 걸 참아기시면서 택시타고 짐으로 가셔서 보조키를 가져오셔서 라이딩을 하신 것 같아요.
예전에 저도 차키 안에 넣고 차 잠궈버려서 완전 고생한 적이 있는데...지금은 리모콘 식으로 바꿔서 그럴 일은 없지만요. 운전하는 사람들은 정말 아찔한 순간이지요.
이런 상황 속에서도 택시기자 아저씨와 재미있게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을 재미있게 연출하신 장면이에요.
그런데 목소리가 어찌나 좋으신 지 딱 듣는 순간 저는 라디오 듣는 줄 알았어요.
넘 듣기좋고 귀에 착 흡입되는 감미롭고 부드러우며 따스한 목소리.
이대로 라디오 프로 하나 진행하셔도 될 것 같아요.
또 이렇게 영상도 잘 만드시니 유튜브 개설하셔도 대박나실 것 같구요.
최근 코로나로 인해 전세계가 집콕하는 분이 많아서 집에서 tv로 한국드라마를 많이들 보시는 것 같아요.
때문에 최근 기황후의 인기가 점점 커지고 있다는 것을 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체감하고 있어요.
전세계인들이 탈탈님을 정말 사랑하더군요.
특히나 승냥이 역의 하지원님과의 케미가 워낙 좋아서 두 분이 러브하는 사이였으면 좋겠다는 말씀도 많이 들었어요. 해외팬들에게서요.
암튼 배우님을 사랑하는 팬들이 전세계로 넓게 퍼져나가는만큼 팬서비스 차원에서 인스타그램에 머물지 마시고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서 일상영상들을 올려주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재미난 영상 즐감들 하시구요, 제가 캡쳐한 사진들 올려드릴게요.
전 코로나로 수업이 거의 없어져 버렸지만 정부에서 계속적인 지원책을 내놓고 계셔서 그 정보 챙기느라 바쁘네요.
재난지원금에 이어 지금은 일자리 모집에 마구 쏟아지고 있어서 정보를 챙겨 제 네이버 블로그에 올리고 있어요.
강사모집도 떠서 저도 준비해서 곧 응시하려구요.
뽑히게 되면 아마 곧 수업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꼭 뽑히도록 최선을 다할려구요.
배우님의 말씀 중에 "지금 다들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데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네고 싶었어요."리고 하시는 부분이 있어요. 배우님 영상 보시고 코로나로 힘든 마음 힐링하시고 따뜻한 마음 받으시고 행복한 하루들 되시길 바랍니다.
베우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태풍, 비, 소식이 계속 들려오는데 비피해, 폭염피해 없으시길를 아울러 바랍니다.
우리 모두 다 함께 힘내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