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연 드라마모음 ♣/♧ 개과천선 ♧

진이한 개과천선 첫 촬영장면 공개

올빼미세상 2014. 4. 16. 11:15

 

 

진이한님이 출연한는 드라마 "개과천선" 첫 촬영장면에 대한 기사가 뜨고 있네요.

 

아래는 MBC홍보국 조수빈 l 사진 MBC 에서 올려주신 기사내용 올리겠니다.

시간이 없어서 그냥 복사-붙여넣기~

 

다음 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개과천선 많이 지켜봐주세요~~

 

 


                    <개과천선> 박민영-진이한, "또 만났네요" 선남선녀의 핑크빛 분위기? 이미지-1


진이한과 박민영이 한 테이블에 함게 앉아 재회의 기쁨을 나누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눈길을 끌었다.

23일(수) 첫방송을 앞드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개과천선>에서 엘리트 변호사 '전지원'으로 합류한 진이한이 박민영과의 첫 촬영 장면을 공개했다.

<개과천선>은 거대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인 김석주가 우연한 사고로 기억을 잃은 뒤, 자신이 살아왔던 삶을 되돌아보고 사건을 수임하며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는 휴먼법정드라마다.


                    <개과천선> 박민영-진이한, "또 만났네요" 선남선녀의 핑크빛 분위기? 이미지-2
                    <개과천선> 박민영-진이한, "또 만났네요" 선남선녀의 핑크빛 분위기? 이미지-3


진이한이 맡게 된 ‘전지원’은 사법계의 엘리트 코스만을 밟아온 겸손한 수재로, 수석 인생에서 벗어난 적 없는 그는 인품까지 좋아 사법계의 총애를 받는 판사로 재직하다 극 중 김상중이 운영하는 로펌으로 자리를 옮긴다.

이후 기억을 잃고 난 뒤의 김석주(김명민)가 법정에서 사건으로 만나는 상대가 된다.


                    <개과천선> 박민영-진이한, "또 만났네요" 선남선녀의 핑크빛 분위기? 이미지-4


지윤(박민영)과는 미리(주연)의 결혼식에서 우연히 마주친 뒤, 석주와 같은 길을 가게 된 그녀를 보며 미묘한 감정을 표현할 예정이다. 초반에는 크게 부각되지 않는 인물이지만 극 중후반에 이르러 김석주와 대립각을 세우며 큰 역할을 하게 될 전망이다.

이날 촬영이 이루어진 결혼식 장면에서 진이한은 극 중 박민영이 한눈에 호감을 느낄 만큼 멋진 모습으로 강렬한 첫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우연히 마주친 이들의 만남이 훗날 두 사람의 인연을 암시하는 중요한 장면인 만큼 두 배우는 많은 대화를 나누며 장면에 대해 논의했다.


                    <개과천선> 박민영-진이한, "또 만났네요" 선남선녀의 핑크빛 분위기? 이미지-5


무엇보다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MBC 드라마 <닥터 진>에서도 남매로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더욱 반갑게 촬영에 임하기도 했다. 2년 전 남매의 인연으로 드라마에서 만난 두 사람은 이번에는 동료이자 적으로, 또 미묘한 감정을 가진 남녀로도 뛰어난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진이한은 본인의 첫 촬영인 만큼 다소 긴장한 듯 보였지만, 이내 훗날 자신과 대립각을 세우게 될 석주 역할을 맡은 선배 배우 김명민과 담소를 나누는 등 금세 새로운 촬영장에 적응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촬영에 매진 중인 MBC 수목미니시리즈 <개과천선>은 오는 4월 23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MBC홍보국 조수빈 l 사진 MBC

 

 

 

탈탈의 폐이스북 폐이지를 보실려면 위의 그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