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이한월드♣/-- 사진모음

진이한 화장품 스킨드셀럽 광고모델 발탁

올빼미세상 2016. 3. 17. 23:46


출처 : 윌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인신 손지현님의 인스타그램

(source: @JIHYUNSOH )





봄바람과 함께 날아든 반가운 소식이네요.

진이한배우님이 화장품모델로 발탁이 되었다는 소식^ ^


스킨드셀럽의 초대모델로 진배우님 발탁되어 촬영현장 소식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왔습니다.


가장 예뻐고 아름다운 사람들만 찍는 다은 화장품 광고에 진배우님도 합류하게 되셨네요^ ^

워낙 남신포스시라 이 브랜드에 너무 너무 잘 어울리시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진배우님이 모델로 활동하게 된 스킨드 셀럽이라는 화장품은 배우님 소속사인 윌엔터테인먼트가 이번에 론칭한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에 대해서 기사하나를 올려봅니다.


=========================================================================





온라인 음원 포털 소리바다가 자회사를 통해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다.


소리바다의 대표 자회사인 ㈜윌엔터테인먼트는 화장품 기업 ㈜윌앤코스(WILL&COS)를 설립하고, '스킨드셀럽(Skin deCeleb)' 브랜드를 론칭하며 화장품 사업 진출을 선언했다.
 
연예 매니지먼트 사업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최근 드라마 등 콘텐츠 제작까지 진출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윌엔터테인먼트는 화장품 사업을 시작하며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
 
특히 '스킨드셀럽(Skin deCeleb)' 브랜드 출시와 동시에 국내 굴지의 S.P.A 브랜드인 'LAP KOREA(랩코리아, 대표: 최윤준)’와 전략적 제휴 체결을 발표하며 공격적인 행보를 보인다.

이에 따라 유통망 제휴를 통해 전국 신세계, 롯데, 현대백화점 등 60여개 매장에서 스킨드셀럽(Skin deCeleb)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해외시장 또한 LAP KOREA가 계약을 확정한 판매처에 기초화장품을 담당하여 스킨드셀럽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미 중국 충칭 보세구역 입점 및 중국파트너사의 2천개 이상 매장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계약이 완료되었다고 LAP KOREA는 밝혔다. 향후에는 두 회사가 손을 잡고 중국, 대만, 일본, 베트남 등 아시아 지역을 비롯 미국과 유럽까지 총 5천 개 이상의 매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LAP KOREA는 멀티 S.P.A형 셀렉샵 브랜드로 최근 LAPCOS라는 색조 코스메틱 브랜드를 선보인 후 스누피, 미키마우스 라인 코스메틱 출시를 통해 글로벌 인지도를 쌓으며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스킨드셀럽(Skin deCeleb) 브랜드 론칭을 기획한 ㈜윌앤코스의 손지현 대표는 “화장품 사업 진출을 위해 기획만 1년 이상의 장시간을 투자하며 심사 숙고하여 철저히 준비했다. 국내 패션 대기업인 아이올리 그룹의 LAP KOREA와의 전략적 유통 제휴를 통해 국내 시장과 글로벌 시장 에 동시에 진출을 함으로써 화장품 시장 진입이 용이해져 앞으로의 기대가 크다. 향후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및 스타마케팅 등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라며 강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스킨드셀럽(Skin deCeleb)의 '화이트 플라워' 마스크 팩(가격 4,000원), 크림(50ML 가격 42,000원) 은 2월 1일부터 LAPCOS의 백화점 매장 등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 온라인 쇼핑몰(www.skindeceleb.com)은 1월 22일 오픈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사진│소리바다


윌엔터테인먼트의 모회사인 소리바다가 최근 지각변동을 겪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윌엔터테인먼트를 검색하다보니 모회사인 소리바다가 최근 중국 자본 100억에 매각되었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그 이후 나온 기사가 이 유상증자네요.


=================================================================


소리바다 (4,315원 상승120 2.9%)가 자회사인 윌인베스트먼트의 신기술사업금융업 등록을 위해 11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기술금융사 등록을 마친 후 윌인베스트먼트는 500억원 규모의 ISPC-콘텐츠펀드1호를 4월 이내에 결성해 해외음원사업자, 중국콘텐츠플랫폼사업자 등과 함께 2개 이상의 펀드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소리바다는 올해 문화상품코인사업, 음악전용 인터넷개인방송서비스(MCN), 콘텐츠글로벌유통사업 등 신규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윌인베스트먼트는 소리바다의 100% 자회사로 2012년 설립됐다. 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영화 변호인과 조선마술사에 투자했으며 공동제작사로 참여하기도 했다. 벤처투자(VC) 부문과 사모투자(PE) 부문으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으며 양 분야에서 적극적인 투자에 나설 계획이다. 해당 업체의 대표 이주한 윌인베스트먼트 대표이사는 한국과 중국에서 금융기관에 종사했던 경험이 풍부한 인물로 알려지기도 했다.


머니투데이 안재용 기사 기사중 일부 발췌 원본 ☞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6031618402031055&outlink=1

=================================================================

제가 경제에는 관심도 없고 어두워서 잘은 모르지만 소리바다를 움직이는 거대한 자본이 중국에서 나오는 것 같고 투자전문회사이니만큼 철저히 이윤이 날만한 방향으로 움직일 것 같네요.


때문에 진배우님의 이번 화장품 모델 발탁은 배우님이 국내보다는 해외쪽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게 큰 작요을 하지 않았나 싶은게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진배우님이 중국, 대만, 일본, 베트남 등 아시아쪽에 골고루 팬이 많으심을 제가 폐이스북 폐이지를 운영하면서 많이 느꼈던 점입니다. 해외분들의 진배우님 사랑은 크고 깊더라구요.


이번 화장품 광고모델 발탁은 사업적 측면에서 다각도로 분석해보고 적합한 모델을 고른 것 같습니다. 진배우님에게도 좋은 기회인만큼 촬영 잘하셔서 화장품모델로 큰 인기와 호응도 얻고 아울러 제품도 불티나게 팔려서 초대모델로만 머물지 말고 앞으로 계속 모델 활동 이어나가시길 바랄게요~~


아울러 봄바람과 함께 광고모델이 되셨으니 2016년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


끝으로 촬영현장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인스타그램 사진 한 장 올립니다.



글이 잘려서 재생하면~~~


#스킨드셀럽의 첫 모델 @ 진이한 배우님 ♥♥♥

현장 스태프들은 모두 진이한 배우님 미소 한 번에 사랑에 빠졌습니다.


오늘 스텝분들 완전 안구정화하시는 날이 되셨을 것 같습니다.


모두 모두 촬영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