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이한월드♣/-- 뮤비&노래&춤

기황후 탈탈(진이한)의 춤솜씨 그의 반전매력~!

올빼미세상 2013. 12. 5. 23:09

 

 

 

 

 

현재 기황후 탈탈역으로 열연중이신 진이한님의 몇 년 전 모습 문득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배우 진이한님이 세바퀴에 출연했을 때 모습인데 넘 이뿌시네요.

 

진이한님 탈탈역 첨 시작할 때 머리모양도 맘에 안들고 의상도 별로였는데 점점 탈탈의 매력속으로 빠져들게 됩니다. 

 

항상 냉철하고 시크한 탈탈, 그렇지만 숙부인 백안장군하고 다니시면서 늘 뒷북만 치시는 모습이 귀엽기도 하고 기끔은 풋! 하고 웃게도 만드는데 두 분 진짜 잘어울리시는 명품 콤비이십니다.

 

그런데 시크한 탈탈님 사실은 아주 많은 재주와 끼를 가지신 분입니다.

 

뮤지컬배우로 활약도 하셨기에 노래와 춤도 수준급이시고...

 

저 역시 지금은 컴퓨터강사로 바쁘게 돌아다니고 있지만, 댄스를 한 9년 정도 했었답니다.

운동삼아 취미삼아 였지만 시작한 거였는데 저도 숨겨진 끼가 좀 있거든요 컥~!

저도 모르는...

 

어느 날부터 강사권유를 집요하게 받았더랬습니다.

싫다고 그러는데도 계속... 한 3년 그랬던 것 같은데 좀 많이 괴롭히시더라구요.

결국 강사가 되고 수업도 뛰었는데 댄스보다는 컴퓨터가 더 좋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컴퓨터에만 올인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도 아침에 운전하면서 음악 틀고 올때 비트있는 음악나오면 혈관을 타고 흐르는 피들이 파닥입니다.

당장 뛰쳐나가서 한바탕 뛰고 싶고... 가끔 슈퍼갔을때 음악 흘러나오면 카트 홱~! 밀어 젖히고 멋지게 춤을 추는

상상을 합니다. 사람들 눈이 휘둥그래지고...

 

중 2때부터 배우보다는 춤이 좋아서 비보이댄스도 하고 춤을 추셨던 진배우님도 음악들으면 혈관을 타고 흐르는 피들이 더 요동칠거라고 전 생각이 되네요.

 

 

아깝다 그 재주. 그 끼...시크한 탈탈에 묻혀있는 진이한님의 끼들이 울고 있지 않을까...ㅋ

 

연기할때 쉬는 시간이면 이렇게 음악듣고 계시지 않을까 싶구요...(이건 몽땅 내사랑 출연당시 트윗에 올리신 사진임)

 

잠시 그의 춤을 감상해볼까요?

 

 

 

이 뒤에 춤이 더 있는데 이 게시판 허용용량이 10MB입니다. 그런데 그걸 초과하는 관계로 올라가질 않기 때문에 부득히 요만큼만 잘라서 GIF 이미지로 만들어봤습니다.

 

이 세바퀴 찍으실때 진이한님 하루에 3~4시간 밖에 못자고 "바람불어 좋은 날" 찍을 때 였습니다.

몇 년이 지나고 봐도 그 당시 사진이 넘 청순하고 (^ ^;;) 귀여우시고 잘생기셔서 사진 몇 장 올려봅니다.

 

 

 

 

 

 

 

 어릴적 꿈이 개그맨이었다는 진이한님.

 

 

 

 

 

 

 

 

 

 

 

 

 

 

 

 

진배우님 표정들이 하나같이 넘 편안해보이고 웃는 모습이 진짜 넘 좋네요.

이런 모습들 많이 많이 보고 싶습니다.

 

아래 영상은 진이한님이 예능 "명 받았습니다" 출연당시 댄쑤추신 한 장면~~

 

 

 

다음은 배우 진이한님의 노래(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란 시트콤에서의 한 장면입니다~)

 

 

-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47회) 중에서 -

진이한님 뒤에 서있는 남성은 현재 기황후의 기승냥 하지원씨의 친동생인 전태수씨. 현재 수백향에서 진무태자로 열연중이신 분. 진무태자는 실은 무령대왕(이재룡)의 친아들. 근데 아버지 손으로 아기때 명농태자와 바꿔져서 아버지를 철천지 원수를 알고 미워하며 살아가는 비운의 인물이지요.

 

탈탈님과 승냥이의 인연이 이때부터 시자됐다는...

 

이날도 엄청 추웠군요.

코트에 목도리 둘둘 둘르고 있는데도 입김이 설설...!

 

이때 출연장면이 유튜브에 있어서 추가로 올립니다.

 

 

 

 

디시인사이드 진이한 갤러리에서 올리 신 거네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