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이한월드♣/-- 기사모음

'기황후' 진이한, 냉철한 카리스마로 '女心 공략'

올빼미세상 2014. 1. 8. 12:10

 

 

 

 

배우 진이한이 냉철한 판단력으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이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한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 이성준) 20회에서는 탈탈(진이한 분), 백안(김영호 분)이 대립을 이루던 연철(전국환 분)을 독살하기 위해 타환(지창욱 분)과 계획을 도모, 술에 독을 타 전국환에 독살을 시도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탈탈은 연철일가를 치기 전 동료들과 회의에서 세가지 색의 띠를 내보이며, 문제가 생길 시 겁설대 앞에 묶어 의사소통을 하자고 제안했다. 그는 특유의 냉철한 판단력과 객관적인 성격으로 만약의 사태를 대비하는 신중한 모습을 보였다.

 

진이한은 곱상한 외모와는 달리 특유의 대담함과 카리스마를 지닌 탈탈의 모습을 완벽하게 연기하고 있다. 우직한 성격의 숙부 백안과 단호한 성격인 탈탈의 콤비연기는 극의 재미를 한 층 높이고 있다.

냉철하고 빠른 판단력으로 매 회 극의 재미를 더해가는 진이한은 점차 중심 인물로 자리매김 해가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출연 작품마다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진이한의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기황후'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관련기사 : 파이넨셜 뉴스 스타엔 http://star.fnnews.com/news/index.html?no=265417

               TV데일리 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89144405634055002

               응답하라 어저께 TV

                            http://www.sportsworldi.com/Articles/EntCulture/Article.asp? aid=20140108021345&subctg1=05&subctg2=00&OutUrl=naver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