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이한월드♣/-- 기사모음

‘왔어’ 이수경-진이한, 달콤한 취중키스 ‘러브라인 기대↑’

올빼미세상 2012. 1. 23. 17:18

‘왔어’ 이수경-진이한, 달콤한 취중키스 ‘러브라인 기대↑’
기사등록일 : 2012-01-23 10:23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배우 이수경과 진이한이 달콤한 취중키스를 선보인다.

이수경과 진이한은 오는 1월 26일 방송하는 종합편성채널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극본 황여름, 김경미, 선승연 연출 김희원) 34회 분에서 기습적인 ‘와락 키스’를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 만취 상태로 집에 돌아온 진이한은 취기가 잔뜩 올라있는 이수경에게 기습적으로 키스를 시도하고, 두 사람은 취중 키스를 나누게 된다.

지난 17일 경기도 청평의 세트장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수경과 진이한은 여러 번의 시도 끝에 키스신을 완성했다. 소파에 걸터 앉아있는 이수경에게 키스를 건네는 진이한의 어정쩡한 자세 때문에 NG가 여러 번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또한 두 사람은 키스 장면에 몰입한 제작진들이 ‘컷’ 사인을 보내지 않아 촬영이 계속되는 해프닝을 겪기도 했다. 멋쩍은 듯 키스신을 촬영한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웃음보가 터지며 촬영장 분위기는 화기애애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제작사 측은 “두 사람의 러브 라인이 완성될 수 있을지는 좀 더 두고 볼일”이라며 “찰떡 호흡을 발휘하고 있는 두 사람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는 활력이 넘친다. 두 사람의 기분 좋은 에너지가 시청자 여러분들께도 전달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이수경-진이한-유인영이 우연히 한집에서 살게 되면서 세 남녀가 발견하고 만들어나가는 사랑과 우정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 jwon04@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