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이한월드♣/-- 자유게시판

"돈의 맛" 어쩐지 관심가는 영화(예고영상포함)

올빼미세상 2012. 5. 6. 15:34

 

 

아침에 우연히 케이블에서 노출영화들에 대해서 보게 되었습니다.

노출이 얼마나 되는지 사실상 노출이 심한 영화를 본적은 없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이 영화는 끌리더군요.

보고싶다는 강한 호기심이 생기구요.

 

돈의 검은 유혹에 빠져더는 인간들의 군상이 강한 마력으로 작용했나 봅니다.

홍삼수감독의 영화라니 기대도 되구요, 수위높은 첫 노출 신을 찍은 윤여정, 백윤식씨의

연기도 기대가 되구요. 첨 보지만 김강우란 배우의 연기도 눈에 확 들어오구요.

 

영화 예고편보고 한번 보고 싶다고 느낀 적은 올해 들어 처음인 것 같습니다.

 

=================================================================================================

 

출처 : [OSEN=김경주 기자] 역시 2012년 최고의 화제작이었다. 영화 '돈의 맛'이 본 예고편을 공개함과 동시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바람난 가족', '하녀' 임상수 감독의 7번째 신작 '돈의 맛'은 지난 2일 포털 사이트를 통해 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앞서 돈의 맛에 중독된 인물들을 선보인 티저 예고편과 아슬아슬한 수위의 성인버전 19금 예고편으로 온라인을 장악하며 센세이션을 예고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본 예고편에서는 대한민국 최상류층의 화려한 모습들을 본격적으로 보여주고 있으며 인물간의 관계를 더욱 드라마틱하게 강화함으로써 그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무시무시한 돈다발이 쌓여있는 돈의 방 앞에 선 주영작(김강우 분)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본 예고편은 초호화 대저택, 고가의 미술품으로 가득한 갤러리, 수십억 원의 돈다발 등이 수시로 등장해 백씨 집안의 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며 시각적인 즐거움을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하녀와의 부적절한 관계를 맺으며 섹스의 맛으로 살아가는 윤회장(백윤식 분)과 그를 CCTV로 감시하는 백금옥(윤여정 분), 백씨 집안의 돈의 권력에 무릎 꿇고 자신의 육체를 바치는 주영작과 그런 그에게 거리낌 없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접근하는 윤나미(김효진 분)돈의 맛에 중독된 인물들의 관계를 본격적으로 보여준다.

특히 돈의 맛에 중독돼 가는 주영작이 돈다발을 주워담으며 음흉한 표정을 짓는 마지막 장면은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영화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본 예고편은 공개와 동시에 67,000여건의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영상을 본 네티즌은 "진짜 너무도 강렬한 예고편이다. 눈과 귀의 혼이 빠질 것 같다", "이시대 최고의 맛이자 최고의 영화가 될 듯", "매번 화제가 되는 임상수 감독의 영화, 이번에 돈의 유혹이라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돈의 맛'은 오는 17일 개봉 예정이다.

 


 

 

 

출처 : 카운터 D

LIST